소형 Geared Motor | ■ DC GEARED MOTOR | ■ REVERSIBLE MOTOR | ■ 속도 조절 MOTOR | ■ 유도 전동기 | ■ 전자 브레이크 MOTOR | - 6W(□60) 사양, 결선도 | - 6W(□60) 치수 | - 15W(□70) 사양, 결선도 | - 15W(□70) 치수 | - 15W(□80) 사양, 결선도 | - 15W(□80) 치수 | - 25W(□80) 사양, 결선도 | - 25W(□80) 치수 | - 4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40W(□90) 치수 | - 6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60W(□90) 치수 | - 9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90W(□90) 치수 | - 20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80W(□90) 치수 | - 18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50W(□90) 치수 | - 15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20W(□90) 치수 | - 12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200W(□90) 치수 | ■ 기술자료 |
|
|
e-메일 : sm@samyangmotor.co.kr |
|
|
◆BOOST-IN GEAR HEAD |
◆KEY SPEC |
|
|
PART |
WEIGHT |
MOTOR |
3.45 |
BOOST-IN GEAR HEAD |
0.65 |
GEAR HEAD |
1/3~1/10 |
1.20 |
1/12.5~1/20 |
1.30 |
1/25~1/60 |
1.40 |
1/75~1/200 |
1.45 |
-GEAR HEAD 연결 사용시의 허용 부하 TORQUE(kg-cm)
-6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600 |
500 |
360 |
300 |
240 |
200 |
180 |
144 |
120 |
100 |
90 |
72 |
60 |
50 |
45 |
36 |
30 |
24 |
20 |
18 |
15 |
12 |
10 |
9 |
kg-cm |
15.6 |
18.7 |
26.0 |
31.2 |
38.9 |
46.7 |
51.9 |
58.4 |
70.1 |
84.1 |
93.5 |
105 |
126 |
151 |
168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N-m |
1.53 |
1.84 |
2.55 |
3.06 |
3.82 |
4.59 |
5.10 |
5.74 |
6.88 |
8.26 |
9.18 |
10.3 |
12.4 |
14.9 |
16.5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-5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500 |
417 |
300 |
250 |
200 |
167 |
150 |
120 |
100 |
83 |
75 |
60 |
50 |
42 |
38 |
30 |
25 |
20 |
17 |
15 |
13 |
10 |
8 |
8 |
kg-cm |
16.1 |
19.4 |
26.9 |
32.3 |
40.3 |
48.4 |
53.8 |
62.1 |
74.5 |
89.4 |
99 |
117 |
140 |
168 |
187 |
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N-m |
1.58 |
1.90 |
2.64 |
3.17 |
3.96 |
4.75 |
5.28 |
6.10 |
7.32 |
8.78 |
9.8 |
11.5 |
13.8 |
16.5 |
18.4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-모델명 내의 □안에는 감속비가 기입됩니다.
-감속비 증폭(BOOST-IN)중간 연결 기어 헤드(*10)를 연결한 후에 허용 토오크는 상기 표의 최대 허용 토오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.
-출력측의 회전 방향은 ■색이 모터 축과 동일하며, 그 외는 반대 방향입니다.
-출력 회전수는 모터의 동기 회전수(60Hz의 경우 1800RPM) 를 기준으로 감속된 값을 나타내었습니다.
-실부하에 따라 1~20% 정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