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형 Geared Motor | ■ DC GEARED MOTOR | ■ REVERSIBLE MOTOR | ■ 속도 조절 MOTOR | ■ 유도 전동기 | ■ 전자 브레이크 MOTOR | - 6W(□60) 사양, 결선도 | - 6W(□60) 치수 | - 15W(□70) 사양, 결선도 | - 15W(□70) 치수 | - 15W(□80) 사양, 결선도 | - 15W(□80) 치수 | - 25W(□80) 사양, 결선도 | - 25W(□80) 치수 | - 4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40W(□90) 치수 | - 6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60W(□90) 치수 | - 9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90W(□90) 치수 | - 20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80W(□90) 치수 | - 18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50W(□90) 치수 | - 15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120W(□90) 치수 | - 120W(□90) 사양, 결선도 | - 200W(□90) 치수 | ■ 기술자료 |
|
|
e-메일 : sm@samyangmotor.co.kr |
|
|
GEARED MOTOR |
◆BOOST-IN GEAR HEAD |
|
|
◆KEY SPEC |
|
PART |
WEIGHT |
MOTOR |
1.85 |
BOOST-IN GEAR HEAD |
0.43 |
GEAR HEAD |
1/3~1/18 |
0.43 |
1/20~1/40 |
0.57 |
1/50~1/200 |
0.60 |
-GEAR HEAD 연결 사용시의 허용 부하 TORQUE(kg-cm)
-6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600 |
500 |
360 |
300 |
240 |
200 |
180 |
144 |
120 |
100 |
90 |
72 |
60 |
50 |
45 |
36 |
30 |
24 |
20 |
18 |
15 |
12 |
10 |
9 |
kg-cm |
2.9 |
3.5 |
4.8 |
5.8 |
7.3 |
8.7 |
9.7 |
12.1 |
14.5 |
17.4 |
17.4 |
21.8 |
26.1 |
31.4 |
34.8 |
39.2 |
47.0 |
58.8 |
70.6 |
78.4 |
80.0 |
80.0 |
80.0 |
80.0 |
N-m |
0.285 |
0.34 |
0.48 |
0.57 |
0.71 |
0.86 |
0.95 |
1.19 |
1.43 |
1.71 |
1.71 |
2.14 |
2.57 |
3.08 |
3.42 |
3.85 |
4.62 |
5.77 |
6.93 |
7.70 |
7.86 |
7.86 |
7.86 |
7.86 |
-5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500 |
417 |
300 |
250 |
200 |
167 |
150 |
120 |
100 |
83 |
75 |
60 |
50 |
42 |
38 |
30 |
25 |
20 |
17 |
15 |
13 |
10 |
8 |
8 |
kg-cm |
2.7 |
3.2 |
4.5 |
5.4 |
6.7 |
8.1 |
9.1 |
11.2 |
13.4 |
16.1 |
16.6 |
20.7 |
24.8 |
29.8 |
33.1 |
39.0 |
46.8 |
58.4 |
70.1 |
77.9 |
80.0 |
80.0 |
80.0 |
80.0 |
N-m |
0.264 |
0.32 |
0.44 |
0.53 |
0.66 |
0.79 |
0.88 |
1.10 |
1.32 |
1.58 |
1.63 |
2.03 |
2.44 |
2.93 |
3.25 |
3.83 |
4.59 |
5.74 |
6.89 |
7.65 |
7.86 |
7.86 |
7.86 |
7.86 |
-모델명 내의 □안에는 감속비가 기입됩니다.
-감속비 증폭(BOOST-IN)중간 연결 기어 헤드(*10)를 연결한 후에 허용 토오크는 상기 표의 최대 허용 토오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.
-출력측의 회전 방향은 ■색이 모터 축과 동일하며, 그 외는 반대 방향입니다.
-출력 회전수는 모터의 동기 회전수(60Hz의 경우 1800RPM) 를 기준으로 감속된 값을 나타내었습니다.
-실부하에 따라 1~20% 정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