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e-메일 : sm@samyangmotor.co.kr |
|
|
GEARED MOTOR |
-BOOST-IN GEAR HEAD |
|
|
◆WEIGHT
PART |
WEIGHT |
MOTOR |
0.75 |
BOOST-IN GEAR HEAD |
0.18 |
|
1/3~1/18 |
0.25 |
1/20~1/40 |
0.30 |
1/50~1/200 |
0.33 |
-GEAR HEAD 연결 사용시의 허용 부하 TORQUE(kg-cm)
-6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600 |
500 |
360 |
300 |
240 |
200 |
180 |
144 |
120 |
100 |
90 |
72 |
60 |
50 |
45 |
36 |
30 |
24 |
20 |
18 |
15 |
12 |
10 |
9 |
kg-cm |
1.0 |
1.3 |
1.8 |
2.1 |
2.6 |
3.2 |
3.5 |
4.4 |
5.3 |
6.3 |
6.3 |
7.9 |
9.5 |
11.4 |
12.7 |
14.3 |
17.1 |
21.4 |
25.7 |
28.5 |
30.0 |
30.0 |
30.0 |
30.0 |
N-m |
0.104 |
0.12 |
0.17 |
0.21 |
0.26 |
0.31 |
0.35 |
0.43 |
0.52 |
0.62 |
0.62 |
0.78 |
0.93 |
1.12 |
1.24 |
1.40 |
1.68 |
2.10 |
2.52 |
2.80 |
2.95 |
2.95 |
2.95 |
2.95 |
-50HZ
Model
P6D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500 |
417 |
300 |
250 |
200 |
167 |
150 |
120 |
100 |
83 |
75 |
60 |
50 |
42 |
38 |
30 |
25 |
20 |
17 |
15 |
13 |
10 |
8 |
8 |
kg-cm |
1.0 |
1.2 |
1.7 |
2.1 |
2.6 |
3.1 |
3.4 |
4.3 |
5.1 |
6.2 |
6.2 |
7.7 |
9.3 |
11.1 |
12.3 |
13.9 |
16.7 |
20.8 |
25.0 |
27.8 |
30.0 |
30.0 |
30.0 |
30.0 |
N-m |
0.101 |
0.12 |
0.17 |
0.20 |
0.25 |
0.30 |
0.34 |
0.42 |
0.51 |
0.61 |
0.61 |
0.76 |
0.91 |
1.09 |
1.21 |
1.36 |
1.64 |
2.05 |
2.45 |
2.73 |
2.95 |
2.95 |
2.95 |
2.95 |
-모델명 내의 □안에는 감속비가 기입됩니다.
-감속비 증폭(BOOST-IN)중간 연결 기어 헤드(*10)를 연결한 후에 허용 토오크는 상기 표의 최대 허용 토오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.
-출력측의 회전 방향은 ■색이 모터 축과 동일하며, 그 외는 반대 방향입니다.
-출력 회전수는 모터의 동기 회전수(60Hz의 경우 1800RPM) 를 기준으로 감속된 값을 나타내었습니다.
-실부하에 따라 1~20% 정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