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형 Geared Motor | ■ DC GEARED MOTOR | ■ REVERSIBLE MOTOR | ■ 속도 조절 MOTOR | ■ 유도 전동기 | - 전동기 6W | - 6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15W-70mm | - 15W-70mm 토크 | - 전동기 15W-80mm | - 15W-70mm 토크 | - 전동기 20W | - 2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25W | - 25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40W | - 4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60W | - 6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90W | - 9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120W | - 120W 치수, 토크 | - 120W 치수, 토크-KF Type | - 전동기 150W | - 150W 치수, 토크 | - 20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180W | - 180W 치수, 토크 | - 전동기 200W | ■ 전자 브레이크 MOTOR | ■ 기술자료 |
|
|
e-메일 : sm@samyangmotor.co.kr |
|
|
GEARED MOTOR |
|
|
|
◆HF TYPE |
|
|
◆H TYPE |
|
-BOOST-IN GEAR HEAD(BST 90H 10) |
-KEY SPEC |
|
|
PART |
WEIGHT |
MOTOR |
2.50 |
BOOST-IN GEAR HEAD |
0.65 |
GEAR HEAD |
1/3~1/10 |
1.20 |
1/12.5/1/20 |
1.30 |
1/25~1/60 |
1.40 |
1/75~1/200 |
1.45 |
-GEAR HEAD 연결 사용시의 허용 부하 TORQUE(kg-cm)
-60HZ
Model
P7K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600 |
500 |
360 |
300 |
240 |
200 |
180 |
144 |
120 |
100 |
90 |
72 |
60 |
50 |
45 |
36 |
30 |
24 |
20 |
18 |
15 |
12 |
10 |
9 |
kg-cm |
10.0 |
12.0 |
16.7 |
20.1 |
25.1 |
30.1 |
33.4 |
37.6 |
45.1 |
54.2 |
60.2 |
67.7 |
81.3 |
98 |
108 |
135 |
163 |
183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N-m |
0.99 |
1.18 |
1.64 |
1.98 |
2.46 |
2.96 |
3.28 |
3.69 |
4.43 |
5.32 |
5.91 |
6.65 |
7.98 |
9.58 |
10.6 |
13.3 |
16.0 |
18.0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-50HZ
Model
P7K□L |
RATIO |
3 |
3.6 |
5 |
6 |
7.5 |
9 |
10 |
12.5 |
15 |
18 |
20 |
25 |
30 |
36 |
40 |
50 |
60 |
75 |
90 |
100 |
120 |
150 |
180 |
200 |
rpm |
500 |
417 |
300 |
250 |
200 |
167 |
150 |
120 |
100 |
83 |
75 |
60 |
50 |
42 |
38 |
30 |
25 |
20 |
17 |
15 |
13 |
10 |
8 |
8 |
kg-cm |
10.8 |
12.9 |
17.9 |
21.5 |
26.9 |
32.3 |
35.8 |
41.4 |
49.7 |
59.6 |
66.2 |
77.9 |
93.5 |
112 |
125 |
156 |
187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200 |
N-m |
1.06 |
1.27 |
1.76 |
2.11 |
2.64 |
3.17 |
3.52 |
4.06 |
4.88 |
5.85 |
6.50 |
7.65 |
9.18 |
11.0 |
12.2 |
15.3 |
18.4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19.6 |
-모델명 내의 □안에는 감속비가 기입됩니다.
-감속비 증폭(BOOST-IN)중간 연결 기어 헤드(*10)를 연결한 후에 허용 토오크는 상기 표의 최대 허용 토오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.
-출력측의 회전 방향은 ■색이 모터 축과 동일하며, 그 외는 반대 방향입니다.
-출력 회전수는 모터의 동기 회전수(60Hz의 경우 1800RPM) 를 기준으로 감속된 값을 나타내었습니다.
-실부하에 따라 1~20% 정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. |
|